한식뷔페 자연별곡 광화문점 맛도 분위기도 좋고


지인과 만나는 즐거운 저녁식사

어디 갈까 고민하다 방문한 

한식뷔페 자연별곡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역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더군요


종종 많은 반찬이 생각날때 찾는 식당인데 

이곳 광화문점은 처음이었어요



멋진 화초와 나무들 고풍스러운 느낌이

 편안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더군요



추사 김정희선생의

복사본 글씨체가 있더군요



다른 지점 보다 확실히 분위기가 더 한옥같고

한국의 미가 매장 곳곳에서 볼 수 있어서 좋더군요



항아리도 이쁘고 

그냥 분위기에서 한 몫 하는것 같아요ㅎ

맛 까지 좋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정말 인테리어에 많은 공을 들인 듯합니다

한곳한곳 둘러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소나무는 우리 한옥과 정취에 가장 어울이는 것 같아요.



 외국인들의 한식에 대해 소갸 시켜줄 떄도 

참 좋은 장소 인것 같습니다.

손님들 중에 외국분들도 계시더군요

외국바이어 접대나 어른들 모셔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식당은 맛도 중요하지만 이런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면

더 좋은 것 당연한거겠죠ㅎ

마치 고궁의 한켠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를

보는 것만으로도 더위가 가라앉는 느낌입니다




우리나라의 음식은 발효와 저장이죠

그 발효와 저장은  항아리고요.

항아리그릇에 담겨있는 음식들은 더 맛깔스럽게 보이더군요




다른 지점 자연별곡에서도 먹어 봤었는데

어디 지점을 가도 맛은 보장된것 같네요

여기 광화문점도 제 입맛에는 합격입니다



무엇보다 한식 뷔페라

혼자 사는 저에게는 간단하게 처린반찬과 밥을 먹다가

이렇게 많은 여러가지 반찬과 식사를

하니까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후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차 커피 과일 등

식사후 따로 카페를 가지 않아도 됩니다.



백가지 반찬이 있는 한식뷔페 

배터지게 먹어보고 싶을땐 또 가고 싶은 곳 입니다











Measure
Measure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