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맛있는녀석들도 왔다간





하남시 창우동 팔당대교 근처에 위치한

팔당원조 칼제비칼국수 입니다



이 동네에선 이미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방송에도 이미 여러차레 소개가 되었고

특히 맛있는녀석들 소개 후

더욱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그 녀석들도 맛있게 먹고 갔다기에

기대를 하고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듣기로는 바쁜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라는데

저희는 점심때가 지나서 가서

다행이 자리는 널널 하더라구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

아주머니가 추천해 주신 

매생이칼제비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이집에서 가장 많이 나가는

메뉴라고 하네요

사실 저는 수제비나 칼국수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큰 기대도 없었지만

또 한편으론 더 기대를 가지고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나온 음식을 보고

오우 일단 맛있어 보이더군요ㅎ



김치도 일단 중국산 아니고

직접 담그신 김치고,

김치 깍두기 맛이 

칼국수랑 먹기 딱 좋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저 무짠지

저게 예술이더군요



원래 매생이칼국수가 맛있는건지

이 집이 잘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처음 먹어보는 매생이 칼국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면발도 제가 좋아하는 탱탱함에

그야말로 대박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생이 하나가 이렇게 칼국수를

바꿀 수 있다느거에 일단 놀랐습니다.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에 밥을 말아 먹어도 맛있을거 같았어요



마지막 남은 국물엔 죽을 해서 먹어보라고 하셔서

볶음죽까지 먹었습니다

이것도 대박!!



이렇게 싹 다 비웠습니다

저 냄비에 가득있던 음식과 국물이

싹 다 먹어 버렸습니다

처음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칼국수였습니다







TAGS.

Comments